노원구

닭 반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쌀국수가 6500원, 초가성비 트레이더스 맛집

hoto 2024. 12. 15. 21:09

 트레이더스 푸드코트 하면 피자랑 미트 베이크가 떠오르지만 메뉴가 갈수록 다양해진다. 2021년부터 시닥된 닭 반마리 쌀국수도 겨울에 뜨끈한 국물을 선사해준다.

접근성 : 주차장은 넓지만 이마트와 트레이더스가 같이 있다보나 진입로부터 정체가 생기기도 한다. 
가격대 : 초 저렴!! 피자 조각당 3,200원, 한 판 16,800원, 닭 반마리 쌀국수 6,500원, 치즈버거 세트 3,900원, 리코타 명란 파스타 7,000원! 무한리필 음료는 500원!

1. 가는 길

광운대 역에서 가깝다. 주차장은 매우 넓른 편으로 여유가 있다.

 

 

2. 추천 메뉴

 닭 반마리 쌀국수는 향신료 향이 적당하고 국물이 아주 뜨끈하다. 피자나 파스타도 좋지만 겨울이라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 주문했다.

닭 다리와 몸통이 들어있다.

쌀국수는 맛있다. 닭도 맛이 있는데 둘이 어울리는 건 아닌데 싶은 의문은 든다. 닭은 따로 조리한 거라 럱

생강미늘 및 건더기 스프

 

 

숙주나물과 야무지게 먹는다.


피자는 다 맛있으나 불고기 피자 그리고 치즈크러스트 피자를 주문했다. 불고기 피자가 맛있는 편인데 쌀국수의 닭고기와 피자 둘 다 살짝 짠 편이다. 뭐 정수기가 있으니 되었다.

피자도 제법 맛있다
샐러드도 꽤 괜찮다.

시저샐러드는 5,900원이다. 곁들여 먹어도 괜찮겠다. 트레이더스에서 즉석식품을 구입해서 같이 먹는 테이블도 꽤 보였다. 뭘 고르든 가격이 착해서 좋다.

3. 주문 팁

 키오스크가 있지만 굳이 줄을 서지 않아도 된다.

 

 QR코드의 웹 페이지에서 주문 후 모바일로 결제를 완료하면 번호가 발급된다. 줄을 서는 사람들도 여전히 있지만 앱을 설치하는 것도 아니니 qr코드로 얼른 주문하고 앉을 자리부터 탐색하길 추천한다.

앱은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다.

 

음식을 받는 오른쪽이 퇴식구다.

 

 선택지가 꽤나 다양하고, 트레이더스에서 초밥이나 즉석식품을 사서 여기서 피자랑 같이 먹고 가도 좋을 것 같다. 집에 들고가면 뒷정리도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닌데 말이다! 주말에는 가볍게 여기서 한 끼를 해치워도 좋겠다 싶다.